아이폰만 해당 하는 설정임으로 다른 기종의 핸드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설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판매하려는 분들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 싸고 믿을 수 있는 저희 ‍ 나우상품권 ‍ 으로 문의를 주세요.

이용하시는 고객의 입장에서 수수료 부분은 금액이 커지면 커질수록 부담이 될수밖에 없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 콘텐츠이용료, 정보이용료, 구글결제 현금화

와.. 여긴 다른곳하고 수수료부터가 다르네요.. 너무너무…(김필연: 모바일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첫째, 소액결제부분의 결제는 일반적인 물건구매로서 이루어져 진행되기 때문에 업체의 능력에 따라서 수수료가 천차만별이며 대체적으로 수수료가 저렴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면 그 다음부터는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결제 사용에 제한을 받기 때문에 급하다고 아무 생각없이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써 버리면 나중에는 금전적인 곤란함에 빠지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저희 테리페이에서는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누구를 탓 할 수도 없는 경우들이 대부분 이여서 수수료나 시세가 너무 현저하게 적거나 높은 곳들은 사용하시는 것을 추전하지 않는 바입니다.

휴대폰의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콘텐츠를 결제해서 하는 현금화 서비스의 종류의 한 가지 이며, 소액결제와는 별 개의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처음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그 뿐만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미납도 모두 진행이 가능하며,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피망 정보이용료 사용했습니다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감사합니다 ^^ 다음달에도 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렇기에 그럼 누구나 가능하냐? 수수료 부분은 같냐? 조금씩 틀려진다는 것을 설명드리고 다른점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는 로얄캐시 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