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이용료로 결제한 유료 콘텐츠들은 현물 대신에 사용할 수 있는 고유의 인증번호(또는 바코드)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자신의 핸드폰의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 받아서 많이 진행 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각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 콘텐츠이용료 / 앱결제 등으로 다를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이 방법도 최근에는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의 전산 공유 시스템이 발전하면서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미리 설정을 해주시고 문의를 주시면 더욱 빠른 현금화 서비스 진행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아이폰 앱스토어 정보이용료 서비스를 진행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아래의 설정을 해주시고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외에도 구글현금화, 컨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현금화는 모두 같은 단어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같은 말 입니다.

안녕하세요. 정보이용료 이용하고갑니다. 글도 잘 써있고 직접 문의도 해봤는데 자세히 알려주고 입금도 확실히 해주시더라구요.

정보이용료 사기를 피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인증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만 이용하면 사기를 당할일은 없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사기,먹튀 수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결제 현금화란?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유료 콘텐츠이용료(어플, 인앱 – 게임 머니, 아이템 등)를 결제한 후 이것을 현금화(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구글 플레이 환불 또는 잔액 환전 방법이 아닙니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은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현금화 마찬가지로 익월 휴대폰 요금과 합산되어 청구되며 휴대폰결제(콘텐츠이용료) 항목으로 표기 됩니다.

소액결제는 전화번호와 주민번호(생년월일)를 입력하고 도착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는 휴대폰 신용결제로 온라인상의 쇼핑몰 결제, 교통어플의 충전, 이모티콘 구입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등 폭 넓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결제가 가능합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낮추기 위해서는 업체의 마진을 줄이는 것이 필요하며,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 크림상품권은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